사랑방신문 구인구직 광주, 알바 취업 채용 과외, 사랑방 전자신문

광주, 알바 취업 채용 과외, 사랑방 전자신문, 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은 광주와 전남 지역에서 다양한 취업 및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플랫폼입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다양한 정보를 접근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되며, 업종, 지역, 연봉 기준으로 채용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자신에게 맞는 채용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특히 고소득 직업을 찾는 사람들, 워킹맘, 중장년층 등 다양한 사용자층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맞춤형 채용 공고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은 과외 정보 검색 서비스를 포함하여 교육 관련 정보도 제공함으로써 학생과 학부모에게도 유용한 자원이 됩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간의 정보 공유를 촉진하는 기능도 제공하여, 카카오톡, SMS, 메일 등을 통해 채용 정보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서로 도움을 주고받는 커뮤니티 형성에도 기여합니다.

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은 광주와 전남 지역의 취업 시장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들로 인해 취업자와 구직자 모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더 나은 취업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지역 사회의 취업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시대의 취업 및 교육 정보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광주, 알바 취업 채용 과외, 사랑방 전자신문

버전
2.1.6
업데이트 날짜
2022. 8. 8.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100,000+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13. 8. 8.
개발자:
(주)사랑방미디어

평가 및 리뷰

앱 정보

광주 전남 1등 취업 사이트 사랑방 구인구직

광주 지역의 모든 취업 정보를 내 손안에.. 사랑방 구인구직 모바일 앱

광주 전남 최대의 취업, 채용, 아르바이트, 구인, 구직, 과외, 학원 정보가 있는 취업 사이트 ‘사랑방 구인구직 ‘에서
전문 취업 정보 어플인 ‘사랑방 구인구직 ‘을 출시하였습니다…

새로운 기능

앱 안정화 및 버그 수정

주요 정보

광주 사랑방구인구직 – 광주취업 광주채용 광주알바 과외 앱 정보


광주 전남 1등 취업 사이트 사랑방 구인구직

광주 지역의 모든 취업 정보를 내 손안에.. 사랑방 구인구직 모바일 앱

광주 전남 최대의 취업, 채용, 아르바이트, 구인, 구직, 과외, 학원 정보가 있는 취업 사이트 ‘사랑방 구인구직 ‘에서
전문 취업 정보 어플인 ‘사랑방 구인구직 ‘을 출시하였습니다.

취업, 채용, 알바 정보에서 과외, 학원 정보까지 이제 스마트폰에서 편하게 검색하세요!!

취업, 채용, 아르바이트, 과외, 학원 정보를 주요 메뉴별로 찾기 쉽게 구성하였습니다.

“모바일 잡사랑방 주요메뉴 구성”
– 업종별/지역별/연봉 2,000+/워킹맘/중장년 : 핵심 4가지 메뉴로 구성

1. 업종별 : 광주, 전남 지역의 모든 채용정보(취업, 구인, 구직, 아르바이트)를 업종별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2. 지역별 : 지역별로 채용정보(취업, 구인, 구직, 아르바이트)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3. 연봉 2,000+ : 연봉 2,000만원 이상의 채용공고를 한눈에 찾아 볼수 있습니다.

4. 워킹맘 : 워킹맘을 위한 사랑방구인구직 의 추천 채용공고를 보실수 있습니다.

5. 중장년 : 일하는 즐거움 ! 열정의 에너지 ! 중장년 전용 채용관

6. 과외 : 사랑방에 과외도? – 과목, 대상 별로 과외 선생님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7. 공유하기 : 앗! 친구가 찾던 채용정보 발견!! – 공유하기 기능으로 친구 및 지인에게 채용정보 공유 ( 카카오톡, SMS, 메일 등..)

다운로드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광주 알바 취업 채용 과외, 사랑방 전자신문

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은 광주와 전남 지역의 취업, 채용, 아르바이트, 과외, 학원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들은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한 검색 기능과 추천 기능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채용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과외 정보 검색 서비스도 제공하여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줍니다. 사용자들은 카카오톡, SMS, 메일 등을 통해 채용 정보를 공유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광주와 전남 지역의 취업자와 구직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플랫폼으로, 더 나은 취업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